2NE1 완전체 컴백 YG엔터테인먼트 데뷔 15주년

2NE1 완전체 컴백 YG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 양현석 대표를 만났습니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마포구 합정동 YG 사옥에서 회담을 가져 많은 투애니원 팬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산다라박, CL, 박봄, 공민지 오랜만에 사옥에서 공식 앨범 발표, 단독 콘서트 등 많이 이야기를 나누지 않았을까 대중과 팬들은 기대합니다.


2NE1 완전체 컴백 YG엔터테인먼트 사업의 돌파를 찾다

2NE1 완전체 컴백은 산다라박, 밤봄, 공민지, CL 멤버들과 프로듀서 양현석 대표의 만남은 8년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YG 사옥에서 2시간가량 만남을 가졌습니다.
2009년 5월 17일 데뷔하는 동시에 “I Don’t Care”, “내가 제일 잘 나가” 히트곡을 만들어 냈습니다. 대표와 소속 가수가 벌써 15년 지나 그동안 방송 생활과 완전체 컴백에 대해 다시금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번 성사는 2NE1 멤버들의 컴백만이 아닌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하락 등의 현실적인 방송 연예 사업의 돌파를 찾는 것입니다.

작년 와이지엔터테인먼트 매출액 5,600억 원이 넘었지만 올해 2024년 예상 매출액은 4,500억 미만입니다. 마찬가지로 영업이익과 순이익 감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매출액 감소는 글로벌 엠배소더 블랙핑크 해체에 따른 영향력이 가장 큽니다.





2NE1 완전체 데뷔 15주년 단독 콘서트 한류 확산한다

2NE1 완전체는 2016년 11월 공식 해체 후 8년입니다. 당시 해체 당시 말들이 많았지만 모처럼 한자리에서 모인만큼 신규 앨범 발표와 전 세계 단독 콘서트를 통해 산다라박, 밤봄, 공민지, CL의 더 성숙한 무대를 보여주길 바랍니다.

8년 동안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 노래, 방송, 예능, 영화, 춤 꾸준한 실력을 쌓아 올린 투애니원 멤버는 앨범 작업과 동시에 멋진 퍼포먼스를 보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정말 YG만의 스타일을 2NE1 노래와 춤으로 표현함으로써 지난 추억이 아닌 2024년 대중가요 무대 피날레를 펼칩니다.

산다라박은 음악 DJ부터 여러 예능 방송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CL은 자신만의 음악 활동과 할리우드 영화배우로 또 다른 모습을 보입니다.

솔로가수의 밤봄은 여러 장의 싱글 앨범 발표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습니다. 공민지는 막내로서 자신의 장점 춤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데뷔 15주년 이들의 활동은 대한민국 한류 확산에 다시 한번 큰 힘을 줄 것입니다.



YG엔터테인먼트 주식 평가 긍정적 면목으로 투애니원 신규 음반 발매한다

YG엔터테인먼트 2NE1 날개를 달아야 주식 가치 평가를 받습니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식 가격이 현재 4만 원대를 유지하지만 2023년 평가 가격에 비해 반토막 상태입니다. 이것은 캐시카우 부재입니다.

블랙핑크 앨범 판매와 글로벌 콘서트에서의 현금 흐름이 바로 와이지의 성장과 발전이었지만 그 바통을 이어받을 베이비몬스터 걸그룹의 성장이 아직 밝지 않습니다. 그래서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데뷔 15주년 2NE1 멤버와 함께 좋았던 시절을 리부팅하려 합니다.

이것이 매우 현실적인 주식 평가의 좋은 호재입니다. 허공 같은 빅뱅의 부활을 꿈꾸는 것보다 현실적인 투애니원 신규 음반 발매와 글로벌 콘서트 서포트가 YG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한류 소속사로 유지하기 위한 주춧돌이 될 것입니다.

투애니원 완전체 컴백은 선배 가수의 수익 활동이 아닌 와이지엔터테인먼트 경영 개선과 대외 이미지 전환에 좋은 콘텐츠이며 소속 가수 아티스트들의 구심점입니다.

그러므로 2024년 하반기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식 평가는 부정보다 긍정적 면목이 나타나길 기대합니다. 투애니원 완전체 컴백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맥도서관 인사이더 글 더보기

<아이패드 프로 7세대 가격 크기 사전예약 애플펜슬프로 활용>

<워드프레스 블로그 수익 애드센스 호스팅 추천>

<개인리스 장점 확인 비교 견적 100% 만족도 높이기>